콜라는 우리 삶에서 흔히 마시는 음료입니다. 살다 보면 콜라가 남아서 버릴때가 많아요. 오늘은 콜라 관련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녹 제거, 효과가 매우 강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녹슨 도구와 철이 포함된 기구(렌치, 드라이버, 열쇠 등)를 흔히 볼 수 있는데, 이는 번거롭고 손으로 제거하기가 그다지 철저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녹슨 식기를 콜라에 직접 넣고 5-10시간 동안 담그고 녹을 쉽게 제거하고 꺼내서 마치 새 것처럼 깨끗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탈지 및 놀라운 결과
부엌 기름 청소는 매우 성가신 일이지만 콜라에 주방 세제를 넣고 기름에 뿌린 다음 헝겊이나 종이 타월로 닦아 기름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부엌 타일, 스토브, 냄비 뚜껑과 같은 매끄러운 표면의 가전 제품의 기름 얼룩을 제거하는 효과가 큽니다.
변기 "옐로우 스케일"에도 효과가 즉각적입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변기가 노랗고 냄새가 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긴장하지 말고 남은 콜라를 가져다가 세탁 세제 한 숟가락을 넣고 잘 흔들어 변기 노변 부위에 뿌린 다음 브러시로 솔질하면 노란 먼지를 쉽게 제거하고 냄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껌의 끈적임을 제거가능
살다 보면 머리카락이나 바지에 껌이 달라붙는 등 항상 사고가 발생하고, 끈적임을 없애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때 껌의 끈적끈적한 부분을 콜라에 5분 정도 담가두면 껌의 끈적임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유리와 거울 얼룩을 제거하고 깨끗하고 밝게 합니다.
유리와 거울에 약간의 얼룩이 있는 경우 콜라에 백식초를 약간 넣은 다음 물뿌리개에 넣고 골고루 흔들어 유리 얼룩에 뿌리고 종이 타월, 양모 천, 스크레이퍼로 닦으면 쉽게 제거할 수 있으며 유리와 거울은 깨끗하고 밝습니다.
검고 곰팡이가 핀 곳을 쉽게 제거 가능합니다.
가스레인지와 싱크대의 모서리가 자주 곰팡이가 피고 검게 변해 청소가 어렵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통 콜라에 세탁 세제를 넣고 주요 위치에 뿌리고 헝겊으로 닦아 곰팡이와 검은 색을 제거합니다.
흰색 신발의 황변을 제거거
많은 사람들이 작은 흰색 신발을 좋아하지만 작은 흰색 신발은 노랗게 변하기 쉽기 때문에 흰색 신발을 씻는것것에 대해서도 걱정합니다. 사실 흰색 신발의 황변을 제거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콜라에 적당량의 베이킹 소다, 주류 및 세탁 세제를 넣고 잘 저어주고 혼합물에 담근 칫솔로 노랗게 변한 흰색 신발을 닦으면 "노란색"을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공유한 7가지 팁을 읽은 후에도 남은 콜라를 버리시겠습니까?
세제로 사용하세요!